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패미컴 미니

취미

by 플라잉하이 2018. 3. 24. 09:19

본문

반응형

이제 출시한지 좀 지난 슈퍼패미컴 미니입니다!! 이제서야 구입을 했네요!!! 가격은 이제 옛날같은 뻥튀기가 아닌 현재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해졌습니다!! 큐텐같은덴 가끔 특가로도 뜨기도 합니다! 전 중고딩나라에서 커펌된것을 구입했습니다!



 


저번에도 글을 올렸지만 CJ택배 배송 오류로 6일만에 택배를 받았습니다!!제품문제로 판매자에게 연락했었는데 판매자가 오히려 더 놀랩니다!ㅎㅎㅎ 6일만에 왔다고 하니까.....절대 택배기사 아저씨를 머라하는것이 아닙니다!그저  Cj를 욕할뿐.....





박스가 조금 찌그러져서 왔지만 언제나 그랬던것처럼 박스는 쿨하게 버립니다! 다시 팔고 할게 아니기 때문에 기기에만 문제가 없으면 땡이라는 성격입니다!!





설명서도 들어있지만 개나 줘버리고 안에 내용물을 확인합니다!!






ㅎㅎㅎㅎ 정말 작습니다!! 작다는것보단 증말 앙증맞습니다!!! 이건 이전에 슈패를 가져 보셨던 분들이라면 공감하실듯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공감을 못하시겠지만 보면 볼수록 정말 앙증맞습니다!!ㅎㅎㅎㅎ




앞쪽 컨트롤러 단자입니다! 패드는 기존에 나온 패드와 크기는 같은데 단자는 미니이니만큼 기존 슈패 단자를 사용할수 없으니 저런 형태로 나옵니다!! 아마 닌텐도 위패드와 같은걸로 압니다!! 아닌가?ㅡ,.ㅡ






이제 테스트를 위해 연결을 해줍니다!



그런데......



C8 에러네요!ㅋㅋㅋ 욕이 아닙니다!! 우연입니다!!!ㅎㅎㅎ





함께준 메모리를 빼고 다시 부팅해보니 잘 됩니다!







펌업을 해놔서 안에는 이미 한글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은 원래 들어있는 게임이라 모두 일본어입니다!!! 또 뻘짓 할거리가 생겼네요!!!ㅎㅎㅎ


다음엔 게임넣는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뻘짓좀 하고요!!^^; 




반응형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미컴 다시 개조  (0) 2018.04.13
슈퍼 패미콤 패드 고무교환!  (0) 2018.03.29
스위치 무선 컨트롤러 두번째  (6) 2018.03.11
스위치 무선 컨트롤러!  (2) 2018.03.10
SFC스타일 커스텀 GBA  (4) 2018.03.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