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 패미콤 패드 고무교환!

취미

by 플라잉하이 2018. 3. 29. 09:45

본문

반응형

오늘은 알리에서 주문한 슈퍼패미콤 패드 리필고무가 도착했습니다! 슈패가 연식이 오래 되다보니 패드의 고무들도 오래되어서 찍어지고 접촉이 잘 안되는등 문제가 많이 발생됩니다!! 그래서 알리에서 패드 안에 들어가있는 고무만 판매하길래 구매를 해서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기간은 거의딱 한달 채웠네요!!!



 


언제오나 목빠지게 기달리지 않습니다!!알리는 마음을 비워야합니다!!ㅎㅎㅎ


그럼 언제 그랬냐듯이 우체국아저씨가 작은선물 하나를 살포시 놓고 가십니다!!!





도대체 몇세트를 시킨거여? 싸다보니 무조건 양으로 승부합니다!! ㅎㅎㅎ그래도 싸요!!







이렇게 1set x 10ea = 5.24달러 이게 기본입니다! 저는 수량  2개를 해서 총 20세트가 왔네요!!


그래봐야 10달러입니다!





오랜 세월엔 슈패패드도 장사없습니다!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 방향키는 누르는 감도 안느껴 지네요!!


작동도 정말 패드 빵구날정도로 꾹꾹 눌러야 인식이 됩니다!!!





패드 분해해서 R버튼쪽 비교해 봤습니다!! 한눈으로 보기에도 왼쪽은 맨들하고 오른쪽 돌기가 살아있습니다!


물론 오른쪽이 새 제품이지요!!!





나머지 기존 부품들도 처참하기는 마찮가지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 주네요!!





십자키패드 고무가 저정도로 찢어져 있으니 누르는 감이 없을수 밖에요....네군데중 세군데가 저렇습니다!





모두 새걸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쌘삥입니다!!!ㅋㅋㅋ




다시 조립하고



방향키를 눌러 보았는데 아~! 이느낌입니다!! 쫀득한 이느낌!!!ㅎㅎㅎ





허드슨사의 연사 슈패패드입니다!!! 연사때문에 많이 사용하던 패드인데 이놈도 역시 세월을 피해갈수는 없습니다!






역시 고무들이 많이 닳아있네요! 다행히 슈패패드의 고무들과 똑같아서 호환이 됩니다!!





새고무로 모두 교체해주고 다시 조립해 줍니다!! 고무를 구입하기전에 한번 살려 보겠다고


고무쪽을 갈아보고 기판쪽도 긁어보고 다 해봤는데 그냥 새고무로 교체하는게 답입니다!


이제 교체를 했으니 테스트를 해봐야겟죠?









쓔빠 떠보입니다!




역시 기술쓰기엔 류로 해야겠죠?^^






음 기술이 잘안나갑니다!! 패드의 고무가 이상해서  기술이 안나가는것이 아니라 제가 발컨입니다!


터보이다보니 평소보다 더빠르게 입력해야 나가더군요!! 역시 장기에프한테 개발렸습니다!!ㅎㅎㅎ


다른 게임들도 테스트해봤는데 입력 아주 잘됩니다!!! 얼마간은 패드고무 걱정은 없겠네요!!!^^


제가 주문한 알리 슈패패드고무 주소입니다!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https://www.aliexpress.com/item/High-Quality-For-SNES-Super-NES-Nintendo-Conductive-Replacement-Controller-Rubber-Pads-10sets-lot/32796261421.html?spm=a2g0s.9042311.0.0.BHLXCs


반응형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치 조이콘 쏠림 현상! BW-100 해결  (0) 2018.05.17
패미컴 다시 개조  (0) 2018.04.13
슈퍼패미컴 미니  (2) 2018.03.24
스위치 무선 컨트롤러 두번째  (6) 2018.03.11
스위치 무선 컨트롤러!  (2) 2018.03.1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