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빨래건조기 배기관막힘이 뜬다면?

일상

by 플라잉하이 2018. 4. 16. 12:28

본문

반응형

며칠전에 와이프가 빨래건조기가 안된다며 부릅니다!!!


그래서 돌려보니 잘 돌아갑니다!! 잘돌아간다고 하니 아니랍니다! 조금있으면 


꺼진다고 기달려 보랍니다!! 근데 정말 알람이 울리면거 꺼져 버립니다!! 


알람을 보니 배기관막힘에 불이 깜박입니다!! 








그리고 다시 껐다가 전원을 키니 이번엔 필터청소에 불이 깜박입니다!!


우선 필터를 모두 청소를 하고 다시 돌려봤습니다! 역시 처음엔 잘 돌다가


조금 있으니 다시 배기관막힘에 불이 깜박이면서 꺼져버립니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이런경우 새가 배기관으로 들어와 둥지를 지으려고


나뭇닙들을 가져와서 막혔다라고 나오네요! 검색을 하면서도 어이가 없어서


무슨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혹시하고 가동중에 배기관끝을 손으로


대봤습니다!그런데 바람이 정말 조금밖에 나오지가 않습니다!!


어라? 이거 정말인가? 정말 말도 안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배기관중간부분을


테이프를 뜯고 열어봤습니다!! 그런데...........



이거 정말 실화임? 


정말로 새가 배기관에 둥지를 짓고있었음.


와이프는 이거보고 기겁을 하고 도망가네요!ㅡ,.ㅡ


정말 설마했던 일이 실제로 벌어졌네요!!!



근데 정말 많이도 가져다가 넣어놨네요!! 


계속 나옵니다!





계속 꺼네고 있는데 계속해서 나옵니다!!


왜 배기관막힘이 뜨는지 이해가 가네요!





쓰레기봉투로 한가득 나왔네요!!!


전부 빼내고 작동해보니 이제 잘되네요!!!


그런데....








오늘 일이있어서 화사에서 다시 집으로 잠깐 들렸는데 아파트 입구 앞에서


작은새 한마리가 왔다갔다하네요! 자세히 보니 또 우리집 빨래건조기 배기관으로 


나무가지들을 물고 들어가네요! ㅡ,.ㅡ 저번주 토요일 일요일 캠핑을 갔다가와서 


2틀간 집이 비워져 있었는데 혹시나하고 와이프한테 건조기 작동시켜봐라 했는데


역시 또 막히기전이네요! 그나마 빨리 알아차려서 다행입니다!






또 한움큼 배기구에서 빼낸다음 마지막으로 건조기를 작동시켜서 모두 빼냈습니다!


임시로 알루미늄 테이프로 막아놨는데 와이프말로는 사이로 또 들어간다네요!!


빨리 철망을 사서 막아야 할것 같네요!!! 


여러분도 만약 배기관막힘이 알람이 뜬다면 한번 뜯어보세요!


아마 깜작 놀랄겁니다!ㅎㅎㅎ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양한 라면의 레쉬피!!!  (0) 2018.10.05
개편한 고속 무선충전 차량 거치대!  (2) 2018.09.12
KT 기가 인터넷!  (6) 2018.03.27
CJ택배 신발넘들  (0) 2018.03.20
핸드폰 케이스 교환!!!  (0) 2018.03.0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