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드폰 케이스 교환!!!

일상

by 플라잉하이 2018. 3. 9. 18:07

본문

반응형

핸드폰 케이스를 교환하는것이 도대체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아이폰6나왔을때 사고 지금까지 썼으니 아마 족히 2년은 넘었을것 같네요! 핸드폰2년 만기가 되어서 하나 새로 바꿀려고 하는참에 마눌님께 기존에 아이폰6+를 쓰고 계셨는데 노트가 쓰고 싶다고 하셔서 노트를 사야하니 "너는 겁나게 좋은 아이폰6+를 하사하노라!!" 그리하여 반강제적으로 아이폰6+를 사용하게 되었고 그때 구입한케이스를 2년동안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마눌님께선 노트7를 구입하였고 얼마뒤 노트배터리 대란이 일어나 마눌님은 다시 아이폰7+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그리고 2년이란 시간이 흐른뒤 약정이 끝나 다시한번 새폰을 살기회가 찾아와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던중 그때 때마침 마눌님께서 말씀하시길 "내가 노트8를 구입해야하니 너는 저번보다 더좋은 아이폰7+를 너에게 주도록하겠다!"  ㅡ,.ㅡa 그리하여 또다시 아이폰7+를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전 차칸 남자이니까요!!현재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는 저번에 6+때 사용한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너무 오래 된것 같아 이번에 7+맞는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사용하고있는 케이스입니다!! 이리볼때 별 차이가 안나지만....





뒷쪽의 보면 하~~... 회사가 쇳가루가 날리는 회사라 이물질등은 어쩔수 없습니다!!!





아이폰 6+때 사용하던 케이스를 7+에 사용하고 있는중입니다! 외형이 같아서 계속사용하고 있었는데 뒷쪽 카메라 렌즈구멍은 맞지가 않네요!!! 정말 오래 썻습니다!!! 그리고 이케이스 정말 강추합니다! 정말 이케이스 아니였으면 10번 이상은 깨졌을겁니다! 액정부분이 튀어나온 돌맹이로 떨어지지 않는한 몇번을 떨어뜨려도 멀정합니다!! 진짜 수십번은 떨어뜨린것 같아요!!




이렇다보니 그만큼 신뢰도가 높아서 7+로 교환했을때에도 차마 버리지 못하고 바꿔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옥션에서 2년전에 물품을 검색하던중 이 케이스를 구매한 내역이 남아있어서 들어가 보니 7+도 팔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오래된 케이스를 교환하기로 했습니다!!!그리고 오늘 새로산 케이스가 왔습니다! 물론 같은 회사제품이고요! 이 회사제품 말고 다른 회사에서도 비슷하게 나온 제품이 있는데 좀 다릅니다!! 말로 표현은 못하겠지만 아무튼 좀 다릅니다!!!




아 맞다 이케이스 이름이 불사신케이스입니다!!! 저 새를 보니까 생각나네요!!! 보호필름은 서비스인가 봅니다!! 저번에는 안줬는데 아니 줬었나? 2년전일이라 생각이 안나네요!....




그렇습니다! 이게 원래 케이스 색깔입니다!!!!ㅋㅋㅋ



 

지금까지 사용했던 6+케이스와 새로 구입한 7+케이스입니다!!! 정말 죽여주게 물들었네요!!!ㅋㅋㅋ 가운데 보면 그때도 주었던 새 스티커가 붙어있네요!!!ㅎㅎ




이제 새케이스를 입혀줍니다!!!




곱네요!!!ㅎㅎㅎ




이제 카메라 렌즈 구멍도 딱 맞습니다!! 언제까지 사용할런지는 모르겠지만 열쉬미 사용해야겠네요!!! 아~!나 새폰으로 바꾸고 싶어! 마눌사마!!!!!ㅠㅠ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기가 인터넷!  (6) 2018.03.27
CJ택배 신발넘들  (0) 2018.03.20
정수기 필터 교환하기! [루헨스]  (0) 2018.01.19
PSVR 역시 게임은 여럿이 함께해야 제맛!!!ㅋㅋ  (0) 2018.01.15
HACKER 키보드 K820T 리뷰!!  (0) 2018.01.0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