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 기가 인터넷!

일상

by 플라잉하이 2018. 3. 27. 20: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회사 인터넷을 기존 100메가 에서 기가라이트 500메가로 바꿨는데요 바꾸고 나서 사용해보니까 우와~! 기존에 사용했던것과 차이가 없네요!!! ㅡ,.ㅡ 이런 낚였나?하고 생각이 들어서 인터넷 속도를 측정을 해봤습니다!





 다운로드!! 머여? 100메가?





 업로드!  어라? 이것도 100메가?


이것들이 그냥!!!


바로 100번 전화해서 문의를 했습니다!!이거 뭐냐고? 왜 100메가밖에 안나오냐고?!! 그랬더니 기사아저씨 보내 준답니다!!! 다음날 온다고 했는데 그날 바로 기사아저씨가 왔습니다!!! 그리고 사무실 공유기가 어디 있느냐고 물어봐서 가르쳐 주었더니 첫마디가 이 아이피타임공유기는 기가공유기가 아닙니다!!이것으론 500메가 속도가 나올수 없습니다!! 기기 교체하세요!!






  그리고 공유기 밑에 있는 허브도 보시더니 이 허브도 기가가 아니라 일반이네요??? 으ㅇ 응??





아 이런 쒸밤바!흑흑 쪽팔렸습니다!!!! 나름 이런것엔 자신있다고 생각한 나였는데 왜 공유기를 생각을 못했을까요?ㅠㅠ 바로 인터넷으로 기가 공유기와 기가허브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사무실 5대중 2대가구형이라 랜도 기가랜이 아니여서 기가랜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런대 2대가 구형인데 왜 하나만 주문했나구요? 우리 사장님은 컴은 그런거 몰라도 인터넷만 되면 장땡입니다!! ㅋㅋㅋㅋ 사장님껀 패스! 죄송합니다!!!




이번에 구입한 아이피타임 기가공유기입니다! 한번 아이피타임쓰니까 계속 쓰게되네요!




기가 허브입니다!!! 포트도 넉넉히 8포트짜리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포트가 간당간당하네요!


내컴,내서브컴,서버컴,나스,플스4,사장님컴,라즈베리파이 이렇게 쓰니 포트하나남네요!!!


기가공유기와 기가허브 제품입니다!




오!~ 안테나도 4개 좀 간지 납니다! 기존엔 2개짜리만 사용해서리....





기가랜입니다!!! 이건 우리 경리컴에 장착!!!



모두 장착하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어라? 속도가 똑같이 100메가 나옵니다! 내쪽 컴에서는 기가허브를 통해 들어오고 있었는데 속도가 똑같이 100메가 밖에 안나옵니다! 이건 또 머여? 혹시나 기가허브를 잘못 시켰나해서 다시 들어가 확인해 봤지만 기가허브가 맞습니다! 그럼 왜 안되는겨? 이리저리 살피던중 허브쪽을 보고 "에이 설마? 저것때문에 안되겠어?"그랬는데 정말 혹시나 였습니다! ㅡ,.ㅡ 안되던 이유는? 기가공유기에서 나온 랜선을 기가허브 랜1번에 꽂았었는데 이것때문이였습니다!! 아 정말 어이없었습니다!왜 안되는 이유는 모르겠고 혹시나하고 1번포트에서 2번포트로 옮겨서 테스트하니 속도가 제대로 나오기 시작하네요!!!  




오!!!~~ 460메가!!!!!!




업로드 490메가!!!!! 오~~~!!! 지대로 다 나옵니다!!!


경리컴도 기가랜꽂고 테스트해봤는데 속도 아주 잘나옵니다!!


그럼 실제로 다운로드 테스트를 해봐야 겠죠??






구글 드라이브로 슈패미니 커펌(50기가)을 다운 받고 있는중인데 5개를 한꺼번에 다운받았습니다!그래도 모두합해 초당38메가로비트로 다운받고 있습니다!!! 오~~~! 좋아좋아!!!! 기존에 100메가만 쓰던 때와 비교해서 증말 빠르네요!



그리고 다운로드의 최고의 정점을찍은 것이 있었으니 그거슨???




토렌트!!!!! 하하하 초당 42.2메가비트로 다운받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2기가 다운받는데 1분도 안걸렸습니다!!! 처음에 다운 안받아진줄 알았습니다!! 너무 빨리 받아져 버려서... 이럴거면 1기가로 다시 바꿔버릴까 생각중입니다!!! ㅎㅎㅎ 아무튼 기가가 빠르긴 빠르네요!!! 이제 다운로드 생활이 조금은 편한해 질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