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패드,액정보호필름,조디악

취미

by 플라잉하이 2018. 3. 4. 00:30

본문

반응형

물건은 저번에 미리 왔지만 지금에서야 리뷰를 쓰네요!!! 우선 장패드 입니다!!


이것이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패드입니다!!! 정말 오래사용했죠!!! 3-4년 되었나? 아무튼 너무 오래되기도했고 해서 이번에 장패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장패드만 구입하면 섭섭할까봐 다른 패드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쌉니다!! 요즘은 정말 많이 싸더라구요!!!ㅎㅎㅎ




총4개를 구입했는데 장패드 2개(파랑,빨강) 그리고 일반패드2개 




장패드입니다! 빨강을 쓸려고 하다가 나중에 쓰기로하고 파랑패드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진짜 깁니다!!! 원만한 책상에선 사용동 못할것 같네요!!!! 




기존패드는 쓰레기통으로 직통하고 




이쁘게 장패드를 깔아 줍니다!!! 오~~! 깔끔하네요!!! 하지만 이 깔끔함도 오래는 못갑니다!! 천성이 드러버서.....





이러던중 택배하나가 더 도착합니다!


누구냐 넌....




아 제핸드폰 액정보호 필름입니다!!!



나중을 대비하여 2셋트는 기본!!!ㅋㅋㅋ



같이 딸려온 P2P쿠폰 쓰실분들은 쓰세요!!! 전 예전부터 한번씩 사용했던거라 등록도 안됩니다!!




총 네장 보내 주었네요!!! 맘에 드시는곳으로 골라 쓰세요!!!^^




전 필요 없으니 쓰레기통으로 ㄱㄱ





부착요령 밑및 주의사항이네요!!! 아무리 저리 써있으면 머할까요? 붙일땐 망인데...ㅠㅠ




우선 소독용솜으로 액정을 깨끗이 닦아주세요!!!




후면 필름을 먼저 붙일거라 뒷면을 먼저 닦아 주었습니다!!! 아 드럽네요.....




어째 망삘이 옵니다!ㅡ,.ㅡ 그래도 열쒸미 붙여 봅니다!!!




역쉬 망입니다!!! ㅋㅋㅋ 머 제가 하는게 다 그렇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저 기포들은 전부 사라집니다!! ㅋㅋ





오~~! 윈도우 폰입니다! ㅡ,.ㅡ 넹 거짓뽀롱입니다! 죄송!!!




전면도 이쁘게 붙여줍니다!! 하지만 이놈의 필름은 저의바램과는 상관없이 X같이 붙여집니다!!! 그냥 씁니다! 하나더 남았으니 그때 잘붙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조금 이씨다가 택배아저씨가 하나더 주고 갑니다!! 3연타!!!


넌 또 누구냐???




조디악입니다!!! 22000원이면 구할수 있는 좋은 RPG아이템입니다!! 




요즘 시대에서는 턴제 RPG가 별로 없지만 저희 때는 턴제RPG는 기본중의 기본이였습니다!




플스2때 해보고 처음이니까 10년도 넘은것 같네요!!!




내용은 같고 그래픽좀만 더 업그레이드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당장 할수 없네요!!! 왜냐하면.....





못하고 있는 게임들이 탑을 쌓고 있습니다!!! ㅋㅋㅋ 더 문제는 플스4보다는 패미컴이나 슈패,매메가드라이브가 더 잼나요!!!ㅋㅋㅋ 언제 할지는 모르겠지만 탑 높이만 한층더 올려 주었습니다!! 머 언젠가는 하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