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ED 드로잉 카피 패드 리뷰

일상

by 플라잉하이 2020. 4. 1. 10:59

본문

반응형

LED 드로잉 카피 패드 리뷰

 

 

 

 

 

딸이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는편이라서 알리에서 아이쇼핑중 눈에 띄는것이 하나 보입니다!

 

 

 

 

 

 

가격도 사줄만 합니다! 예전에 어린시절 먹지를 넣어서 그리던 방식의 반대네요!

 

먹지는 밑에 종이에 그림이 그려지는 반면 이것은 LED를 이용해서 위에 종이에다가

 

그림을 그리는 방식입니다!

 

 

 

 

위에 그림처럼 맨밑에 LED판을 깔고 그위에 그림고 싶은 그림을 올려놓은다음

 

다시 그위에 백지를 올려놓고 LED를 비추면 중간에 그림이 비추어져서

 

그리는 방식입니다.

 

 

 

패드가 도착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시간이 걸릴줄 알았는데 의외로 빨리 도착 했습니다.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LED판이랑 전원케이블 끝....

 

전원은 5V USB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요것이 1단계 밝기!

 

 

요것이 2단계 밝기!

 

 

 

요것이 마지막 3단계 밝기!

 

사진상으로는 별로 차이가 안나보이는데 실제로는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1,2단계는 좀 어두운 편이라 거의 3단계에 놓고 사용을 합니다.

 

요즘 핫한 애니 귀멸의 칼날의 케릭입니다.

 

이렇게 LED판에 올려 놓은 다음 그위에 그릴 흰종이를 올려주고 그려 줍니다.

 

3단계로 해도 선명하게는 보이지 안으니 알아서 그려 줍니다. ㅎㅎㅎ

 

 

완성입니다. 대충 네임펜으로 그렸봤느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주말엔 와이프도와주러 방방장에 오는데 코로나 때문에 애들이 전멸입니다! ㅠㅠ

 

시간이 남아돌아 하나더 그려봤습니다. 이번엔 연필로 그려봤습니다.

 

그런데 오~! 나 생각보다 잘그리잔아? ㅋㅋㅋㅋ

 

딸래미는 자기도 이렇게 그리고 싶은데 안된다고 투덜되네요...ㅎㅎ

 

그런 딸에게 한마디 해줍니다.

 

"뿌잉아 카피도 기술이란다!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