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BIRD 로 귀청소를 해보자!

일상

by 플라잉하이 2020. 1. 10. 00:59

본문

반응형

저는 귀파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신혼때 와이프귀한번 잘못 파주고 나서 다른 사람 귀는 파주기가 겁이 나더군요.그래도 제귀는 제가 파는 편인데 파면서도 제대로 파는지 궁금한적이 많아서 알리나 국내에 파는 귀이개중 카메라가 달린것들이 있어서 몇번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도 얼마 안해서 한 두번 구입을 했었는데 이것들의 문제는 화면이 선명하지 않아서 실제로 사용하기는 힘들었습니다. 광고는 그럴싸하게 만들어 놓았는데 실제로 구매평들을 보면 잘 안보인다는 글들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저역시 두번정도 구입하고 그냥 포기를 했습니다! 그러던중 인디고고에서 한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위의 제품인데 BEBIRD라는 제품인데 생각보다 카메라의 화질이 좋고 근접에서도 확실히 잘 보이는것 같아서 바로 후원을 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고 7만원 좀 넘는것 같았습니다.

 

 

BEBIRD 제품 사양

 

BEBIRD 제품 구성

 

 

후원은 10월 중순쯤에 했으니 배송오는데까지 2달 반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지금은 후원모집이 끝난것 같으나 따로 판매하는 싸이트를 찾아봤는데 홈페이지만 있고 판매하는 싸이트 보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검색중 샤오미에서 모양은 약간 다르지만 BEBIRD이름으로 판매를 하는것을 봤습니다. 샤오미BEBIRD를 배끼진 않았을텐데 기기의 성능 어플까지 똑같은걸 쓰는걸 보니 아마도 샤오미하고 같이 일하는것 같습니다.

 

 

 

 

오늘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왔습니다! 바로 개봉을 해봅니다!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인데 기본적으로 와이파이를 통해 영상을 보기때문에 각각에 맞는 OS에서 어플을 다운 받아 먼저 설치를 해주어야 합니다.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앱스토에 해당 어플로 바로 가니 거기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케이스는 약간 두툼합니다. 제품하나 들어가 있는것 치곤 케이스가 좀 빵빵하네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어? 내가 두개를 구입했나?

 

왜 두개가 들어가 있지?

 

우선 하나를 꺼내어 살펴봅니다.

 

이놈이 본체인것 같습니다. 뚜껑을 빼보니

 

 

 

 

바로 작동됩니다. 뚜껑을 닫으면 반대로 OFF가 되고요! 따로 전원 스위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좀 편리하군요. 헌데 뚜껑이 잘못열리며? 아몰랑~~!

 

 

 

 

다른하나입니다. 헌데 좀 가볍네요. 그리고 뚜겅도 없네요? 윗쪽을 보니 빨간색쪽이 뚜겅인것 같습니다. 잡아 뽑아 봅니다.

 

 

 

 

ㅋㅋㅋㅋ 이런 제품이 두개가 아니였군요. 그럼 그렇지... 가가 다른 종류의 팁들이 들어가 있습니다.어라? 그런데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 충전짹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고 보니 케이스가 좀 두툼해 보이던데.... 

 

 

 

 

케이스 밑판을 들어올려보니 그 밑에 다른 부속품들이 들어가 있네요.조기 충전짹도 보이네요.. ㅎㅎㅎ

 

 

 

 

 

우선 어플을 다운받고 BEBIRD의 뚜껑을 빼서 전원을 킨다음  와이파이 설정에서 BEBIRD를잡아줍니다.설정은이걸로끝!  설정은 단순합니다. 그런다음 어플을 실행해 주면 준비 끝입니다. 화질이 어느정도인지 테스트를 해봅니다. 전에 구입했던 것들은 위사진처럼 비추었을때 대부분 선명하지가 못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비추는 중심부는 어느정도 구분이 가능한데 주위부분이 구별하기는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이놈은 어떨까요?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만족할만한 수준의 영상을 보여 주네요. 좀 비싸긴하지만 낚이진 않은것 같습니다. 실제로 귀밥을 파봤는데 이게 처음엔 360도로 돌아가니 위치 잡기가 좀 힘이든데 몇번 하다보니 대충 감이 옵니다. 동영상 찍은것도 있는데 죄송하지만 차마 보여드리지는 못하겠네요!! ㅎㅎㅎ 무슨 말인지 아시죠?^^ 하다보니 이거 좀 중독 됩니다.ㅋㅋㅋㅋ 너무 심하게 하면 안되겠지만요!!! 아무튼 살면서 내귓속을 탐험할수 있는 좋은 기회였네요! 우리딸도 이걸로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물론 이걸로는 파지 않습니다.예전 와이프귀 파다가 당한적이 있어서 저는 따로 전용 귀이개가 있습니다! 전혀 아프지 않은 그런것이요! 그건 나중에 다시 리뷰해 볼께요!!!^^ 이상 BEBIRD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모리 구입시 주의사항!  (0) 2020.03.05
SR 스컬 어반 헬맷 사용기  (0) 2020.01.11
메탈 카메라 렌즈 후드  (0) 2020.01.09
커피가 없넹?  (0) 2020.01.07
아내의 전화 한통......  (0) 2019.12.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