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HIVR 헤드폰! (Feat.킥스타터 )

레트로/기타

by 플라잉하이 2019. 11. 1. 12:41

본문

반응형

한동안 킥스타터와 인디고를 돌아다니던중 헤드폰하나를 봤는데 조금 괜찮은듯 보여서 후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후원이기 때문에 언제든 엎어질수 있는 리스크는 갖고 있지만 가격이 정식으로 출시하면 뛰기때문에 후원하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킥스타터와 인디고를 몇번 하다보니 이젠 좀 요령이 생기더라구요! 우선 맘에드는 물건이 있으면 바로 후원을 하지 않고 코멘트쪽을 가봅니다!! 그리고 글을 읽어보면 이제품이 만드어 지겠구나 아니다라는것이 대충 나오더군요! 대게는 거의다 만들어지는데 출시가 늦어지는 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에 최대한 출시일이 가까운 녀석들을 골라야 그나마 마음이 놓입니다! 아무튼 그렇게 후원을 하고 잊어버릴때쯤 해외배송물품하나가 도착합니다!

 

처음엔 알리물품인줄 알았는데 뜯어보고 나서야 헤드폰줄 알았습니다!!!ㅎㅎㅎ

 

 

 

 

 

 

우선 이헤드폰의 스펙입니다!!! 기존적으로 노이즈 캔슬링이 되는 제품중에선 가격이 저렴한 녀석입니다! 헤드폰중에 블루투스에 노캔이 이정도 가격으로 만나보는건 쉬운일이 아니죠!!!

 

 

겉상자에선 노이즈캔슬링과 3D입체 오디오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큰지막한 케이스가 보입니다! 케이스가 있으니 좋긴한데 과연 저 케이스에 넣고 다니는 분이 얼마나 계시려나?  아마 사용하지 않을때 집에서 보관용 케이스라보는게 더 맞을것 같네요!!

 

 

 

스티커와 워런티카드 그리고 사용설명서

천주머니와 오디오짹 그리고 충전용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하드케이스안에는 헤드폰이 들어있습니다!!! SHIVR로고가 눈에 띄입니다!!

 

 

 

뱃지와 항공용짹같은것도 보이네요!!! 쓸일이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주는거니 받아야 겠죠?^^

 

 

우선 헤드밴드쪽에 스티커가 붙어있는걸 떼내어 줍니다!! 그래야 길이 조정이 될테니까요!

 

 

 한쪽 헤드폰에는 전원버튼과 MFC버튼이 있습니다!  그런데 MFC버튼이 좀 작은지 유격이 있어 보입니다!! 

 

 

MFC버튼 밑쪽에는 3.5파이 유선 오디오짹 구멍이 보이네요!!1

 

 

 

 

다른 한쪽엔 볼륨버튼과 페어링 버튼 그리고 충전짹구멍이 있습니다!!!

 

 

옆면 모습인데 디자인은 무난합니다!!! 

 

 

그리고 헤드폰 안쪽을 봤는데 천에 구멍이 났네요!!! 아 불량이네요 쓰ㅂㅏ!!! ㅠㅠ  좀 신경써서 만들지.... 급 우울해 집니다!!!

 

 

 

급 우울한 기분을 뒤로하고 전원을 넣어 봅니다!!! 파란불이 켜지고 페어링 버튼으로 블루투스를 잡아줍니다!

 

 

양쪽에 있는 SHIVR로고에서는 파란불이 점등됩니다!!!  그리고 헤폰을 쓰는 순간 주위가 조용해집니다! 당연 하지요! 노이즈캔슬링이 잘 작동한다는 증거지요!!! ㅎㅎㅎ 다른 한쪽엔 볼륨버튼과 페어링 버튼 그리고 충전짹구멍이 있습니다!!!ㄴ그리고 음악을 들어봤는데 음~~~~~~~!!!!!! 처음 들었때 느낌은 와 좋다라는 느낌은 솔직히 없었습니다! 그냥 좋지도 그렇다고 나쁜것도 아닌 좀 평범한 느낌?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것 같았습니다!!! 밑에 MFC버튼을 눌러 보니 응? 음악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다시눌러보니 다시 음악이 나옵니다! 처음엔 이게 고장난것인줄 알았는데 설명서를 보고 알았습니다! Ambient sound mode란걸.... 이게 무슨기능이냐 하면 헤드폰이 오픈형도 아니고 노캔 기능까지 있어서 주변 소리 듣기란 매우 어려운데 이기능을 사용하면 주변소리를 증폭해서 들을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외부 헤드폰을 쓰고 있는 상태에서 외부소리를 듣는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MFC버튼 두번 연속으로 누르게 되면 3D effect기능이 되는데 이거 좀 신기하더군요!!  3D라서 입체적으로 소리나 나오나했더니 그게 아니고 예를들어 쉽게 말하면 가수가 앞에서 노래를 하고 있다라고 하면 헤드폰을 착용상태에서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오른쪽스피커가 소리가 작아지는 현상이 일어납니다!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왼쪽스피커역시 소리가 작아집니다! 이런현상이 일어나니 마치 중앙에 한가람이 노래를 부르는듯한 착각을 들게 만듭니다!! 좀 신기하네요!! 한번써보면 무슨 이야기인줄 아실텐데 말로 설명하기가 애매하네요!!아무튼 신기한 기능입니다!!! 

 

그리고 헤드폰 안쪽에 망이 찢어졌다고 했는데 이게 알고 보니 불량이 아니라 센서 구멍이였습니다!! ㅡ,.ㅡa  이게 무슨역할이냐하면  음악을 듣다가 헤드폰을 벗으면 음악이 중단됩니다! 그리고 다시 착용하면 다시 재생이 되고요! 이역할때문에 망에 구멍이 나있었던 거였네요!!! ㅎㅎ 미안 욕해서!! ㅎㅎㅎ 

 

 

 

반응형

'레트로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가리 바탑 수리  (0) 2020.01.10
CCTV셋탑박스 구입(Feat.전원개조)  (0) 2020.01.07
20인치 방모 수리  (3) 2019.12.28
방모 3색선 수리하기  (8) 2019.12.27
RS-97 신버전  (0) 2019.11.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