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미컴 짝퉁 구입 리뷰!!

취미

by 플라잉하이 2018. 1. 24. 00: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라잉하이 입니다!



오늘은 평화로운 중딩나라에서 패미컴 짝퉁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 좀 불안했지만 믿고 거래했습니다!!



저번주 토요닐에 구입하여 오믈 배송이 왔습니다!!



포장하나 없이 그냥 본 박스체 보내버렸네요!! 



역시 중딩나라 답습니다!!!










물건이 도착했으니 안에 물건을 확인해 봐야겠죠?^^











132합팩과 400합팩이 들어있습니다!!!



제발 제대로 작동이 되기를....









패미컴 본체입니다!



오리지날패미컴과 다른점이라면 오리지날은 패드 자체가 붙어있는 상태인데



짝퉁은 패드가 분리가 됩니다!  보관하기에는 짝퉁이 낫겠네요!!! 



그리고 정품은 패드 선이 짧습니다!









뒷쪽은 전원입력단자와 AV단자가 있습니다!!










오~! 이건 AV에서 HDMI로변환시켜주는 컨버터입니다!


이것만 따로 구입할려고 해도 돈만원이 넘습니다!!










게다가 이건 HDMI선인데 정말  튼튼하게 생겼네요!!!ㅎㅎㅎ











좀 고급져 보입니다!!!










그럼 태스트를 해볼시간입니다!



우선 400합팩부터 테스트해봤습니다!











어라???


화질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잘나와서 깜짝놀랐습니다!!!












단골인 람보와 코만도형님들입니다!










타이니튠 어드벤쳐2입니다!











닌자 용검전인데 잘보니 프리뷰가 나오네요!!!



이렇게 프리뷰가 나오게 되면 게임 고를때 편하지요!!! 












닌자 용검전3 해본지가 20년도 넘은것 같습니다!!!



잠깐 해봤는데 어렵습니다!!! ㅠㅠ



예전에 어떻게 이렇게 어려운걸 끝판까지 다 깼는지,,,,,,












우정 파괴게임인 열혈이 빠지면 섭하겠죠??^^










이번엔 132합팩입니다!!!


처음에 팩넣고 전원을 올렸는데 안나옵니다!!! 허걱!!!



불량인줄 알았는데 다시 끼워보니 이번엔 나옵니다!


어째 팩인식률이 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이것 역시 정지화면 프리뷰가 나옵니다!!!










로보캅 이넘도 증말 많이 했던 게임인데 


이넘도 오랜만에 해보니 어렵습니다!! ㅠㅠ














혹시나 해서 팩을 전부 제거하고 전원을 넣어봤는데


ㅎㅎㅎㅎ 역시 내장게임이 들어 있었네요!!!










언어는 중국과 영어가 있습니다!!!


중국어는 잘 모르니 영어로  골라줍니다!!!










오~~! 게임들이 허접하고 무한 반복인줄 알았는데


제법 알차게 구성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내장 게임은 화질이 좀 나빠보이네요!!!



나빠보인다고 해서 이상게 나오고 그런것이 아니라 일명 패미컴의 고질병


세로줄이 보입니다!


그래서 비교를 해봤습니다!



내장 게임과 팩으로 플레이했을떄 화질이 어떻게 차이가 나는지 궁금해 집니다!











이건 내장 록맨5





그리고 이건 팩에 있는 록맨5



내장게임




팩 게임




내장게임



팩 게임



록맨을 확대해 봤습니다!!! 내장게임



펙 게임


사실 조금 멀리서 보면 구분하기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내장 게임보다는 


팩으로 구동할때 확실히 내장게임보다는 나은 화질을 보여줍니다!












파이널파이트를 마지막으로 테스트 마칩니다!!




별로 기대를 안하고 있었던 게임기였는데



의외의 화질을 보여주서 놀라긴했습니다!!



물론 장점만 있는건 아닙니다! 안타깝게도 에버는 돌아가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서가 되는건 



이 모든 것을 단돈 2만원에 구입했다는것에 모든것이 용서됩니다!! ㅎㅎㅎ



정품 패미컴을 구입하기에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제품도 나름 괜찮을듯 싶으나



정품의 맛은 느낄수 없어 아마 다시 정품을 구입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저는 정품이 있습니다!!!^^



이상 짝퉁패미컴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기세요! 인생을 영화처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