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철권태그 잠마 셀렉터 테스트....(feat.나가리)

취미/월광보합

by 플라잉하이 2020. 4. 16. 21:07

본문

반응형

철권태그 잠마 셀렉터  테스트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구입한 잠마 셀렉터기인데 최종 구상은 하나는 철권태그 다른하나는 S12로 

 

구성할려고 합니다. 우선 이것저것 테스트하고 있는데 S12와 A13은 되는것 같은데

 

처음에 전원넣다가 뻑나서 변환은 되는데 한쪽이 화면이 깨지네요!

 

아무래도 전원넣다가 뻑나서 그런것 같은데 좀 조심히 해야 하는데....

 

이넘의 안전 불감증때문에 ....... A13과 S12가 변환이 

 

되는걸 보고 철권태그로 테스트해보는데 알리에서 구입한 파워가 약한건지

 

덜덜덜 거려서 전원 따로빼주고 테스트할려고 하는데 또 선하나 잘못 연결하는 바람에

 

이번엔 셀렉터기가 완전히 맛이 가버렸네요! 변환되는 소리는 들리는데 화면이 

 

아에 안나와요...... 아,,좀 만 하면 될것 같은데  기판이 완존히 맛탱이가 가버려서

 

손 놓아버렸네요..... 그래도 다행이건 태그기판은 멀쩡하네요!

 

또 셀렉터기를 구입을 해야 하는건지.....

 

이것만 하면 기통 제작은 다 되는데.....

 

머 또 구해봐야죠!!!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