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 토치라이터 500JET(feat. 옥이네)

일상

by 플라잉하이 2019. 10. 30. 20:15

본문

반응형

기존에 토치가 고장이 난것 같아서 옥이네에서 토치라이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놈아는 뽑기에서 만원에 4개인가 뽑았던 놈인데 유용하게 잘 써먹고 있습니다!!

 

 

저는 담배를 피지 않기에 화력도 이정도면 괜찮지만

 

제가 쓰는 용도는 수축튜브에 쓰는용도가 99%기에 

 

저정도의 화력으로도 나쁘지는 않지만 튜브가 클경우엔 조금은 힘이듭니다!!!

 

이놈이 기존에 사용하던 놈이였는데 고장인줄 알고 안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토치라이터 주문하고

 

같이온 가스가 있어서 한번 넣어보니.......

 

 

조ㄴ 나게 잘 나옵니다!! ㅡ,.ㅡa  머지?

 

 

 

그래도 구입한거니 어떤제품인지는 확인을 해 봐야 겠죠?^^

 

가격은 옥이네에서 14000원에 구입을 했는데 다시 검색해보니 최저가가 9900원이네요 ! ㅠㅠ

 

그런데 제가 구입한 놈은 가스2개가 같이 딸려온다고 해서 가격이 좀 높았나봅니다!

 

헌데 저는 그것도 모르고 가스2개를 추가로 구입을 했네요!!! ㅠㅠ

 

오늘 박스를 열어보니 가스만 4개가 되었습니다!!!

 

아마 당분간은 가스걱정없이 사용할수 있겠다라고 스스로 최면을 걸고 있습니다!!!

 

멍청하면 지갑이 고생입니다!!! ㅎㅎ

 

 

 

박스를 뜯고 제품을 보니 크기가 좀 큽니다!!!

 

 

 

모양새는 그럭저럭 잘 빠졌습니다!

 

 

 

크기 비교입니다!!! 대충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시지요? 지금 보니 많이 크네요!!! ㅠㅠ

 

 

한쪽은 화력 세기 버튼있습니다!! 당연하지만  +쪽으로 갈수록 화력은 세집니다!

 

 

 

반대쪽에는 LOCK기능이 있습니다!! 

 

LOCK기능이란 라이터를 켜고 오랬동안 작업할때에 LOCK쪽으로 걸어주면 버튼을 계속 

 

누르지 않아도 계속 토치가 나오게 됩니다!!! OFF로 넣으면 당연 꺼지고요!

 

 

 

 

윗쪽에는 토치불꽃 단계조절 버튼이있습니다!!! 

 

이게 무슨기능이냐 하면

 

 

한쪽으로 제끼면 위 화면과 같이 불꽃이 세지않고 약한 불꽃이 나오게 되며

 

 

반대쪽으로 제끼면 우리가 하는 토치 불꽃이 나오게 됩니다!!

 

뭣때문에 이딴걸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뭐 사용하니까 만들었겠지요???

 

 

화력 풀버스터 상태입니다! 화력만땅이란 소리지요!!! ㅎㅎ

 

 

LOCK기능을 해보니 잘 작동됩니다!! 쓸일은 없겠지만.....

 

 

 

 

그리고 언제나 90%이상은 이녀석이 담당지요!!

 

위에놈들은 이녀석이 어디있는지 안보일경우 대타들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슨 배터리 수리  (1) 2019.11.12
베르나르 뷔페  (0) 2019.11.01
태양광 렌턴 조립!  (0) 2019.06.28
머가 그리 급해서....ㅋㅋ  (0) 2019.06.18
무선 차량 충전기 수리기  (2) 2018.11.1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