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젖같은AS!!

일상

by 플라잉하이 2018. 11. 13. 10:14

본문

반응형




제가 9월달에 구입한 '팩트프라이스' 란곳에서 구입한 차량용 거치대입니다!


지금이 11월이니까 2달정도 사용한것 같은데


일주일 전부터 와이프가 이상하다 잘안된다고 그래서 어제 확인을 해 봤습니다!


증상을 보니 작동됐을때 안에서 기어 갈리는 소리가 겁나게 나더군요!


제가 테스트할때는 양쪽으로 벌어지는 것이 조금만 벌어지면서 기어 갈리는 소리가 났는데


지금은 열리지도 않고 아에 움직일 생각을 안하네요!!!


어쩔수 없이 구입한 곳에 문의를 해보니


자신들은 직구 대행만 해주는 곳이라서 AS는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AS를 할려면 중국쪽에 물건을 보내야 하는데 그값이


새거 하나 사는 가격나온다고 하네요! 그러니 새거 하나 사라고 합니다!(먼 x소리야!)


교품도 물건 받고 3일안에만 가능하답니다!


다시말해 4일째 고장 나면 AS 물건너 간다는 말입니다!


아~~놔! 처음에 구입하고 이거 좋다고 글을올린 제가 ㅂ ㅅ 같이 느껴지네요!


이럴거면 조금더 비싸더라도 차다리 국내걸 구입하고 말지.... 


니기미 2달안에 매일 쓰는것도 아니고 가끔쓰는데 고장나면 그게 정상 제품인가?


AS를 보내도 배송비 말고도 수리비가 또 든다는 말에 할말을 잃었습니다!!


여러분도 팩트프라이스 이란곳에서 물건 구입하실때 AS관련글 잘 읽어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물건 다시 구매하라는 말 듣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마지막으로 내구성 젖같고 구매대행으로 AS도 안되는 물품 구입하지 마시고


조금 금액이 비싸더라도 그냥 AS해주는 국내것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