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미콤 합팩 리뷰!

취미

by 플라잉하이 2018. 2. 8. 10: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플라잉하이입니다! 오늘은 알리에서 주문한 패미콤 합팩을 리뷰해 볼까합니다! 총 3개를 구입했는데요 가격은 총 배송비포함 33.6달러로 구입을 했습니다! 세가지중 열혈시리즈부터 해보겠습니다!그럼 지금 부터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패미컴을 가지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누구나가 한번쯤해봤고 친구들과 함께하면 우정파괴게임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아주 재미있는 열혈시리즈입니다! 시리즈 전부 재미있긴하지만 역시 열혈물어가 제일이라고 본인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알리에서 6.9달러에 구입했습니다!!



요건 9.9달러에 구입한 268합인데 표지가 어째 쫌 거시기합니다!! 이건 나중에 플레이해보겠습니다.



나름 제일 기대하고 있는 합팩입니다!15달러로 제일 비쌉니다!!!표지는 헬게이트런던표지를 썼네요!!!



우선 열혈20합 시리즈부터 해보겠습니다!그러데 열혈시리즈가 20개나 됐었나????



메인 화면입니다!쿠니오가 반겨줍니다!!!! 첫번째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잉???한...글.... 순간 깜작 놀랐습니다! 판매자의 센스인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한글이 나와서 기분은 좋습니다.얄혈 갹투전설입니다! 참 이것도 오지게 했습니다! 설이나 추석때 사촌 꼬맹이들이 오면 밤새 같이 붙잡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그당시에는 이런 합팩이 많이 나오지 않았기에 한번 플레이하면 신물나올때까지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전부 한글로 패치가 되어있습니다!격투전설이라 그닥 한글은 필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일본어보다 한글이 더 좋은건 사실입니다.



멀티탭이 있으면 4인용도 가능한게임이지만 그당시에는 4인용은 꿈에도 생각을 못하고 있던 시절입니다!멀티탭도 구할때가 없기도 하고요!!



두번째는 피구인데 이건 한글패치가 안되어있네요!!! 피구도 많이 했었죠! 그당시 피구가 나왔다고 했을때 전 PCE엔진에 있는 피구를 생각하고 구입을 했었는데 2%아니 좀 많이 부족해서 실망을 했던 게임이였습니다!! 그래도 게임은 재미있습니다!!




열혈 신기록!!! 이건 한글패치가 되어있습니다!!! 신기록이긴하나 막상 게임에 들어가면 신기록은 안중에 없고 서로 때리기에 바빴던 게임이였습니다! ㅋㅋㅋ 머 열혈시리즈가 다 그렇죠!!!



한글로 보니 새롭네요!!!



열혈 행진곡은 신기록보다 더했죠! 아에 대놓고 치고박고 싸우는거라서!!ㅋㅋㅋ



이 화면 아시겠죠?^^ 열혈물어입니다!



저를 처음 열혈세계에 발담그게 한 녀석이죠!!!상대편을 쓰러뜨리는것보다 동료끼리 치고 박고 싸우는게 더 재미있을정도 였으니까요! 맞았을때 나오는 코믹표정도 빼놓을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두번째 페이지입니다!역시 열혈시리즈는 11개이고 나머지는 다른 게임이 들어있네요!



열혈고교 돗지볼부 축구편입니다!



열혈축구의 묘미는 필살슛이죠!!! ㅋㅋㅋ



열혈축구 후속작이라고 볼수있는 쿠니오군의 열혈축구리그입니다!



우리 한국도 나오는데 최약체로 나옵니다!!!나쁜넘들!



열혈 길거리 농구입니다!



처음엔 조작이 어렵지만 조금만 하다보면 금방 익숙해 집니다!!!특이하게 상대편 골대를 우리편골대에 붙일수가 있었던게 생각나네요!!!



열혈시대극입니다!!! 배경이 옛날 일본을 배경으로 게임을 합니다!



숨겨진 요소가 넘무 많은 게임이기도 하지만 어렸을땐 그냥 무작정 앞으로 전진밖엔 없었죠!!ㅎㅎ



열혈경파 쿠니오군입니다! 열혈시리즈의 첫번째입니다!!



정말 특이했던것이 AB버튼이 각자방향을 가지고 있었던 게임입니다! A는 왼쪽공격 B는 오른쪽 공격! 이것으로 열혈시리즈는 끝입니다!쓰고 보니 열혈 하키가 하나더 있는데 그건 빼먹었네요! 게임은 물론 들어 있습니다!제가 빼먹었단 소리입니다!



슈퍼마리오1인데 이놈마져 한글판입니다!!!



슈퍼마리오3 역시 한글판 중국넘들 무섭네요!아무튼 돈된다싶으면 무작정 하는애들입니다!



별의카비까지 한글이네요!!!ㅋㅋㅋ 플레이하는 저로서는 좋지만요!!!



마지막3번째 페이지입니다!



동킹콩1



동킹콩3



동킹콩 주니어



하이퍼 올림픽입니다! 옛날 오락실에서 정말 손가락이 없어져라 두들겼던 게임입니다!패미컴에선 전용컨트롤도 있습니다!아게임에선 십자버튼은 필요없으니 왕버튼 두개만 있는 컨트롤러도 존재했습니다! 



진짜 오락실에서 별의별것들이 전부 등장했죠! 밥그릇 뚜껑부터 시작해서 줄톱,30cm자,손톱으로 양쪽 버튼 긁기!!ㅋㅋㅋ



하이퍼올림픽의 후속작입니다!!



사실 하이퍼 얼림픽은 패미콤보단 오락실판 올림픽을 더 많이 했습니다!!!왜냐하면 그땐 초등학생이라서 패미컴을 살 돈이 없었기 때문이죠!!당시 제가 초등학생이였던때는 50원에 게임한판하던 시절이였습니다.그러니 패미컴은 그냥 가질수 없는 꿈의게임기였습니다!! 이제는 구할수 있는 여건이 되었지만 솔직히 옛날같은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만약 그때 구입했더라면 추억이 더 많이 나겠지만요!  다른 합팩에서도 열혈시리즈가 들어가있는팩도 있긴하지만 찾을려면 은근 귀찮고 열혈만 즐기신다면 이런팩하나쯤은 있어도 될것 같습니다!이것을 마지막으로 열혈시리즈 20합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