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아미보 사용법!

카테고리 없음

by 플라잉하이 2018. 2. 6. 19:4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플라잉하이입니다! 오늘은 닌텐도에서 발매되고 있는 아미보사용법을 알려 드릴까합니다!사실 저도 오늘 처음해봤습니다.^^;


보시다시피 정품 아미보카드가 아닙니다! 카페에서 구입한것인데 어차피 필요한건 칩이기 때문에 신경은 쓰지 않습니다!언제나 그렇지만 잘되기만하면 됩니다!!ㅋㅋㅋ



각각카드에 해당 카드이름이 적혀 있습니다!한글로 적어주시지...ㅠㅠ




해당카드에서 나올수 있는 아이템입니다!아이템은 고정으로나오는것 빼곤 모두 랜덤입니다! 자 이제 사용해 볼까요?



우선 스위치를 키고 젤다를 구동시킨후 시스템쪽으로 갑니다!




스스템에서 옵션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현재 아미보 사용하지 않기로 되어 있는데 사용하기로 바꿔줍니다!



아미보 사용하기 클릭!



OK! 클릭!



이제 다시 게임화면으로 돌아와 시카슬레이트에서 아미보를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화면과 같이 아미보를 오른쪽 스틱부분에 터치하라고 나옵니다!



실제로 해보겠습니다!



시카슬레이트에서 아미보를 선택한다음 L키를 눌러 줍니다!



이렇게 L키를 하넙 누른다음 아미보를 사용할 준비가 됩니다!



이상태에서 아미보카드를 터치해 줍니다!



우선 20하트 울프 카드입니다!



이런식으로 스틱부분에 터치를 해줍니다! 만약 터치를 해도 잘 안될경우엔 전체적으로 돌려가면서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성공하면 빛이 나오면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20하트 울프가 나왔습니다!ㅎㅎㅎㅎ 이제 다른 카드도 해봅니다!



가디언카드네요!!



아이템아 나와라!!! 터치!!! ㅎㅎㅎ 이거 은근 재미있네요!! 



고대의 거대한 코어가 나왔습니다! 



차례차례 22장의 아미보카드를 사용해봅니다!



카드를 사용하면서 주의하실건 한꺼번에 2번이상 아이템을 먹지 않고 아미보를 사용하면 3번째에서 첫번째 아이템이 사라집니다.그러니 귀찮더라도 하나하나씩 드시기 바랍니다! 5번 연속 써봤는데 달랑 상자가 2개 밖에 없더군요!!! ㅠㅠ



그리고 아미보는 새벽12시를 기점으로 하루에 1번 밖에 사용이 안됩니다! 다시 사용하려면 다음날 새벽 12시에 사용하셔야 합니다!헌데 여기서 2가지 꼼수가 있죠!!!ㅋㅋㅋ 그건 밑에서 설명할께요!^^



오~~!에포나가 나왔습니다!!!이제 뛰어다니지 않아도 되겠군요!!!



이론....한마리가 더 나와버렸네요!!! ㅡ,.ㅡa




오 처음 먹어보는 부메랑이네요! 부메랑은 무기를 던지면 다시 돌아옵니다! 돌아오는 타이밍에 맞춰 A를 누르면 다시 잡을수 있고 만약 놓치더라도 바로 근처에 떨어져 있으니 안심하세요!



오우 공격력 좋은 활이네요 이제 고블린활을 버릴때가 온것 같습니다!! ㅎㅎㅎ



양손검이나보니 데미지 무식하네요!!ㅋㅋㅋ 



때마침 아미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링크 아쳐입니다!!!!퀄은 아주 좋습니다!!!




사실 카드가 있다는걸 알았다면 사지 않았을텐데 이미 배송중이라서 어쩔수 없이 받았습니다!반품하고 싶었지만 너무 갖고 싶어서 박스를 뜯어 버렸습니다!!! ㅠㅠ 



진짜 멋있어요!!!!



이놈은 가디언 박스는 링크박스의 2배가량 됩니다!



이녀석은 다리도 구부러집니다! 헌데 뿌러질까봐 그냥 냅둡니다!!



사이좋게 2샷한방! 어라? 가디언이 안보이네!!!



어라? 이젠 링크가 안보이네요!! ㅋㅋㅋㅋ




카드아미보를 전부 사용한 상태에서 피규어 아미보가 작동이 되나 한번 테스트 해봤습니다!



결론은 된다입니다! 아마 똑같은 아미보 10를 구입해도 하루에 10개 모두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이번엔 가디언입니다!!! 



똥꼬!터치!! 주루르륵~~ 아이템을 질질 쌉니다!! ㅎㅎㅎㅎ(죄송!!)




아미보카드 덕분에 2배는 강해진것 같네요!!!



그래도 시작한지 얼마안되 하트가 4개뿐이라 힘이든건 변함없어요!!! ㅠㅠ



여기서 2가지 꼼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번째꼼수 아미보를 사용하시기 전에 미리 저장하시고 아미보를 사용해 원하는 아이템이 나오지 않았을경우 다시 롤빽하여 다시 아미보를 사용합니다! 이런식으로 본인이 얻고자하는 아이템이 나올때까지 뺑뼁이를 돌립니다!! 두번째꼼수 그냥 아미보를 모두 사용하고 저장하고 홈화면으로 나간다음 설정에서 시간을 바꿔줍니다! 앞으로가던 뒤로 가던 날짜가 바뀌게끔 다시 설정해 준다음 다시 게임을 하면 아미보를 또 사용할수 있습니다! 10이고1000번이고 계속 가능합니다!하지만 재미를 위해서라면 적당히 해야겠죠?전 딱 두번만 했습니다!!!^^ 이상 아미보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