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그립케이스 Skull & Co.

카테고리 없음

by 플라잉하이 2018. 1. 11. 19: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라잉하이입니다 !!



요즘 날씨가 미치도록 춥습니다 



오늘 리뷰 할것은 저번에 킥스타터에서 



주문한 스위치 그립케이스입니다 



가격은 30 달러 정도 합니다 




배송 포장은 솔직히 말해서 개떡같이 왔습니다 



지금 보이는 저 상자 위로 비닐커버 하나만 씌어서 왔습니다 



그래서 상처가 다 찌그러지고 말도 아닙니다 



그래도  물건 상태만 괜찮으면 상관없습니다 



전 착한남자 이니까요! ㅋㅋㅋ






해골 상표가 인상적입니다 



킥스타터로 주문 안 주는 두 달이 넘은 거 같네요 



그래도 왔으니 다행입니다 



킥스타터가 좋은 건 가격이 좀 싼 건데 



그에 비해 나쁜 건 배송 날짜가 확실치 않다는 겁니다 



그냥 무조건 기다려야 됩니다 






이가 스위치 파우치입니다!



제가 스위치 네온인데



스위치 네온 색깔과 깔맞춤이네요!!!ㅎㅎㅎ



네온으로 주문해서 이게 온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해골 지퍼2개가 앙증맞습니다 





파우치 크기는 좀 큰편입니다!!!



충격 흡수는 잘 할것 같네요!!!



이제 안을 살펴 봐야죠??^^









두껑을 열어보니 우선 모형 스위가 들어있네요!!









밸크로 찍찍이가 달려 있습니다!!! 로고까지 박혀있네요!!!



물건을 상당히 깔끔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모형 스위치를 드러내자 안쪽에 그립 네개가 들어 있네요!




그립 종류는 두 가지입니다 



저는 추가로 두 개를 더 시켰구요 



그래서 그림이 총 네 개입니다!




 






모형 스위치에는 그립 케이스를 끼우는 방법과 그리고 



다른 그립을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을 



그림으로 설명해 놨습니다 






그립 종류는 스냅그립과 트리거그립으로 나눠집니다!!




 두개가 서로 다른건 스냅그립은 그냥 보통손 사이즈분들이



사용하기에 좋고



트리거그립사이즈는 손이 크신분들이 사용하기 좋게  나온것 같습니다!



실제로 쥐어보면 트리거그립이 그립감은 더 좋습니다!!






플레이거 키에 맞춰 그립을 선택하시면 되지만



제가 165인데 트리거그립을 사용해도 그다지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스냅그립 한쌍과 트리거그립 한쌍이 있습니다!!



추후에  이그립이 들어간 자리에다가 그립을 뺴고 



파워뱅크를 넣고 다녀도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럼 이제 그립케이스를 끼워봐야겠죠?^^



끼울때 힘들지는 않습니다!!!



그냥 힘들이지 않고 꾹! 눌러 주면 끼워줍니다!



오히려 케이스가 덜 들어간듯해서 빠질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빠지진 않습니다!!!



이넘들이 많이 연구하고 만들어 낸것이니 



믿고 써야겠죠???










케이스를 끼운 상태입니다!!!








뒷쪽에는 스컬마크가 보입니다!!!



해골이 멋있네요!!!ㅎㅎ








 케이스 구멍들은 전부 잘 맞습니다!!!



헌데 L버튼과 ZL버튼을 누르면



확실히 눌렀구나 하는 느낌은 좀 부족합니다!



케이스가 일체형이나 보니 나름 신경써서 만들었지만



버튼 클릭감까진 완벽히 하진 못한것 같습니다!!!





충전 단자쪽인데 구멍들이 잘 맞습니다!!



헌데 이 케이스의 치명적 단점이 있습니다!!



그건 밑에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른쪽이 스냅그립 트리거그립입니다 윗쪽에서 찍어서 그런지



차이가 별로 없어보입니다!! 





옆으로 놓고 보니 확실히 차이가납니다 



스냅 그립으로 한번 교체 해 보겠습니다 






교체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에 보이시는 빨간색부분을 



양쪽 밖깥부분에서 안쪽으로 옆으로 밀어 준다음



빼시면 바로 빠집니다!!!






그립이 빠진 모습입니다



안쪽에도 해골마크가 있네요 


 



교체해서 조립 하실때에는 그냥 별거 없습니다 



일자로 튀어나온 부분만 제대로 맞춰 준 다음 



꼭 눌러 주면 끝입니다 





11자를 잘 맞춰 준 다음 저상태에서 



꾹 눌러 줍니다! 





들어갔습니다 



나머지 반대편 쪽도 똑같이 해 주면 됩니다 




트리거 그립 보다는 확실히 낮아보입니다 




스위치를 장착해 봅니다 






음....... 



처음에 트리거 그립을 잡아서 그런지 몰라도 



스냅 그립은 좀 작아 보입니다 



느낌도 트리거 그립이 더 좋은 거 같아요 



바로 트리거 그림으로 교환합니다 









트리거 그립으로 교환했습니다 






역시 스냅 그립 보다는 트리거 그립이 



훨씬 감이 좋습니다 












스위치 독 에다가 끼워보겠습니다 



케이스가 두꺼우면 안 들어갈 수 있으니 확인을 해야겠죠 





킥스타터 때도 들어가는 걸 봤으니 잘 들어가겠죠!!!^^ 




괜히 걱정 했나 봅니다 



아주 잘 들어 갑니다 



충전도 잘 됩니다 







테스트로 어제 다운받은 젤다를 실행해 봅니다 



확실히 그립이 없을 때 보다는 있을 때가 편합니다 




아 그런데 한 가지는 불편하네요 



게임기를 세울 수가 없습니다 



그림이 붙어 있는 상태로 세우기는 힘들 것 같아요 






케이스에도 한번 넣어 보 겠 습니다 









 잘 들어 갑니다 




액정 보호를 위해 저렇게 위에 커버를 닫아 줍니다 



위쪽 수납함인데 공간이 생각보다 좀 됩니다 




그립을 두 쌍 시켰는데 남은 그립은 이쪽에 넣어 두 었네요 



이쪽엔 충전선이나 잡다한것들을 넣어도 될듯 싶습니다!












케이스를 닫은 상태입니다 



저 해골은 정말 이뿌네요!!!ㅎㅎㅎ




설명서를 보던 중 새로운 곳을 알아냈습니다 



스위치를 같이 할 수 있는 기능을 알아낸 거죠 



설명서를 안 봤다면 



아마 모른 채 사용했을 겁니다 



저렇게 하면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케이스를 이용해 거치할수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인데 손잡이 고무가 




미끄럼 방지가 된것처럼 보입니다!












지금부턴 위에서 말씀드렸던 치명적인 단점을 



예기해볼까합니다!!!



케이스면 그립이며 모두 좋은데 무엇이 문제냐하면은



독을 끼운상태에서 HDMI출력이 안됩니다!!








화면을 잘 보세요!!



잘나오는거 아니냐고요?






그렇습니다! 제가 저렇게 꾹 온몸으로



누르고 있어야 화면이 출력됩니다!!




이상태인거죠!!!!



이자슥들이 분명 이럴걸 알텐데 이상합니다!!!



제것만 이상한건지 아니면 쌩까고 그냥 



물건을 보내 버린건지






저렇게 손을 놓으면 조금 있다가 



화면이 안나옵니다!!!



몇번을 테스트해봤는데  마찮가지네여!!!



혹시나 하고 케이스를 벗기고 해봤는데



잘 나옵니다!!!



결국은 케이스 두께때문에



밑쪽 끝까지 들어가지 못하고 출력단자 중간만큼만



들어간 경우인데



혹시나 하고 킥스타터에 가보니 저같은 증상을



얘기하시는 분들은 없네요!!! ㅡ,.ㅡ



좀더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이제 쉽핑을 해서 전부 사람들이 받지 않은 상태라



기다려 보고 조금 있다가 메일 한번 



보내 봐야 할것 같습니다!!



케이스는 맘에 드는데 꼭한가지씩 문제가 생기네요!!!



우선 as도 쉽게 될것 같지 않아서



알리에서 거치대 한나 주문했습니다!!! 



 

저는 언제나 한방에 가는일이 없네요!!!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알리에서 거치대 오면 다시 한번 리뷰해 보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기세요! 인생을 영화처럼-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