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 드릴 HILDA DC 3.6V 리뷰!

카테고리 없음

by 플라잉하이 2018. 1. 9. 20: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라잉하이입니다!



오늘은 저번 광군제때 뱅굳에서 주문한



마지막 미니드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주문한지 1달이 넘어서 까먹고 있었습니다!! ㅡ,.ㅡ



그래도 오긴 왔으니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그때 가격은 12.95달러  지금가격은 17달러 정도 하네요!!








우선 알리에선 HILDA 로 검색을 하면 15.98달러짜리가 



하나 검색되네요!!! 뱅굳보단 1달러조금 싸니 



구입하실려면 알리에서 구입하셔도 될듯합니다!!



뱅굳이나 알리둘다 배송은 개나 줘버려야하다는건 알고 계시고요!!^^









국제배송이 왔길래 먼가 했는데



마지막 미니 드릴이네요!!! 11월20일에 주문한건데



지금에서야 도착했씁니다!!!써글넘들....



그래도 잊고있다가 배송받으니 



웬지 모르게 선물받는 느끼도 납니다!ㅋㅋㅋ



 






안에 내용물은 미니드릴, 충전기선,충전기  그리고 설명서!!







크기는 지금까지 사용한 미니드릴중 제일 작습니다!!!



이건 일반 건전지가 들어가지 않고 충전지가 내장되어있습니다!







우선 테스트하기전에 조금 충전해 줍니다!!!



충전 전원을 넣으니 빨간불이 들어오네요!!!



만충되면 녹색불이 들어올껄요???ㅎㅎ 



충전 제품이 거의 그렇잖아요!!!^^




한 1시간정도 충전한다음 테스트해봅니다!



저번에 리뷰한 드릴은 앞쪽 콜렉터를 빼기 위해선



다른 공구가 필요했는데 이놈은



멈춤장치가 기본으로 달려 있어 편리합니다!!!




이렇게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콜렉터를 빼면



쉽게 분해 됩니다!










우선 이제품은 속도절이 가능한데



가변저항을 이용해 조절은 하지 못하고



3단계로 나누어 조절됩니다!!!



우선



1단은 분당 5000RPM이고



2단은 10000RPM



그리고 3단은 15000RPM으로 돌아갑니다!




밑쪽 동그란 검정버튼을 누를때마다



속도가 바뀝니다!!!









충전선을 계속 꼽고 있었더니 만충이 되었네요!!!



역시 만충되니 녹색불이 들어오네요!!! ㅎㅎㅎ







우선 뚫을게 마땅치않아서



플라스틱 투명케이스를 뚫어보았습니다!!




우선 1단으로 뚫어 봅니다!!!!




센타를 잘 맞추고  



꾹~~~! 눌러 줍니다!!!!









오~~~~!!! 



1단만으로 잘 뚫리지 않습니다!!! ㅡ,.ㅡ



2단 아니 3단으로 올려서 다시 뚫습니다!!!






다시 중심잡고 눌러 줍니다!!!



꾹~~~~!






ㅋㅋㅋㅋ 뚫렸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미니드릴을 사용해 봤는데



미니 드릴 특성상 



실제로 멀 뚫거나 하기에는 힘이 많이 부족합니다!



프라모델을 하면 갈아내거나 가볍게 뚫을때



힘을 별로 안받는곳에는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을로 미니드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기세요 인생을 영화처럼-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