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뽑기 실패! ㅠㅠ

취미/기타

by 플라잉하이 2019. 11. 20. 11:21

본문

반응형

일옥에서 낙찰된 물품이 도착했습니다! 대행 업체는 트레이더 코리아를 이용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피드백도 잘되어서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상자를 개봉합니다!! 머가 들어있을려나? 처음 반기는건 PS2 태고의 달인 컨트롤러가 반깁니다!! 상태를 보니 양호한것 같습니다!

 

 

계속 뒤져보니 메탈기어 솔리드가 나오네요! 어 나게 밀봉으로 한글판 가지고 있는데 아 한글판 아닌가? 구입하고 시간이 너무 오래되다보니 헷갈리네요! 나중에 나눔이나 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다음 드캐입니다! 상태는 꽤 좋아 보입니다! 나중에 테스트를 해봐야 겠네요! 로더를 장착하기 위해 구입한 녀석입니다!

 

 

수염드캐 입니다!! 개조용이 거의 확실합니다! 머 분해해서 기판을 보는것이 제일 확실하지만요!

 

 

 

또다른 드캐입니다!! 많이 익었네요!!

 

 

요놈도 수염입니다!!! 개조될 가능성이 많은 놈이죠!!! 나중에 케이스만이라도 세척을 해붜야 할것 같습니다!

 

 

 

 

 

PS2 슬립형 2대입니다! 슬립형은 처음 접해봅니다!! 그만은 기기들을 가져봤지만 이 슬립형은 처음이네요!

 

 

 

화이트 새턴도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마니도 질렀군요!!! ㅡ,.ㅡ

 

 

 

전기형 패미컴입니다!!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미품은 아니지만 사용흔적이 거의 없네요!!

 

1P컨트롤러도 기스를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없습니다!!

 

 

2P쪽도 마찮가지이구요!

 

 

이놈은 소장할지 판매할지는 좀더 생각해 봐야 할것 같네요!!!

 

 

 

그리고 무게의 주범들 100V WII아답타 들입니다!!! 이런건 안보내도 되는데.....

 

 

 

제일 궁금했던 슈패포터블입니다! 상태도 그리 나쁘지 않아서 구매한 녀석인데 제발 양품이기를.....

 

 

옆쪽엔 전원스위치와 전원 아탑타구멍이 있습니다!!! 일단 테스트를 해봅니다!

.

.

.

.

.

.

.

.

.

.

.

.

.

 

 

 

 

아 슈발~! 실패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