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위치 애뮬게임 - BEATS OF RAGE -

취미/스위치

by 플라잉하이 2019. 11. 6. 16:4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스위치 애뮬게임인 BEATS OF RAGE를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BEATS OF RAGE가 뭐냐하면 예를 들어 파이널파이트 게임인데 주인공3명 이외에 다른 케릭터를 사용할수 있고 파이널파이트에 나오는 인물외에 다른 인물이 등장하여 게임을 하는것을 한번쯤은 보셨을겁니다! BEATS OF RAGE가 그런종류의 게임들을 모아놨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 BEATS OF RAGE nps파일을 구하신다음 그런데 구하기가 쉽지가 않을겁니다! 저도 비공개 카페에서 간신히 얻을수 있었습니다.구글로도 찾아보니 잘 안나오네요.용량도 후덜덜합니다 37기가..... 우선 내장으로 집어넣으면 공간이 모자르니 독으로 HDD를 연결해서 설치합니다! SXOS가 이거하나는 편하더군요. 예전에 메모리로 집어넣어서 설치하고 지우고 했는데 하드로 바로 연결하니 하드에다만 넣어놓으면 언제든 설치가 자유롭습니다.

 

 

오 설치가 다 되었습니다! 

 

 

 

 

다행히 실행은 잘됩니다.로딩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네요.

 

 

 

 

메인 화면입니다.왼쪽에는 게임리스트가 보이구요 오른쪽에는 스크린샷이 보입니다!게임 이름을 봐도 무슨 게임인줄 모르니 우선 맨처음 게임을 선택해서 플레이 해봅니다.

 

 

 

오~! 류가 나오네요.

 

 

 

게임 메인 화면입니다. 스타트게임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케릭은 총 5명이 나오고 케릭들은 벽에 그려져 있는 다섯 놈들입니다.

 

 

우선 김갑환으로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스토리가 있지만 어차피 짜집기로 만든 것이 스토리가 좋을리 만무합니다. 스킵하고 그냥 스작합니다.

 

 

음..

 

 

 

음...음.....

 

 

 

대충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대전게임 케릭이 벨트게임으로 온다고해서 모션을 바꾸지 않았을테고 기존 기술로 진행을 해야하는데.....키는 손,점프,가드,필살기 이렇게 되었는데 손버튼은 컨맨드를 입력하고 쓰면 기술이 나갑니다.점프,가드는 말그대로이고 필살기는 필살기라는것보다 그냥 연계기가 나가는데 무작정 나가는게 아니라 기본공격을 하면 하단에 POW게이지가 차오르는데 필살기 버튼을 누르면 POW게이지가 차감되면서 필살기가 나갑니다. POW게이지가 있는한 필살기는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대충 알았으니 다른게임을 해봅니다.

 

 

 

메인 화면부터 스멜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적어도 3가지는 섞어 놓은것 같습니다. 우선실행!

 

 

진짜 3군데 상표가 나오네요! ㅋㅋㅋㅋ

 

 

오~ 쿄스케 야마모토다!는 페이크고 누군지 모르겠고....

 

 

오~~ 카자마 신이다!는

 

금발은 어디가고 녹즙의 염색머리 양아치로 만들어 버리고...

타이틀은 짬뽕 믹스를 해서 

나온게임입니다!!! 횡스크롤 게임인데 기체가 평면으로 나옵니다! 세로게임도 아닌것이 평면으로 나온게임은 살다 살다 처음 봅니다! 음...... 그냥 에어리어88 하세요!!

 

 

 

다음 게임입니다!!! 무조건 2회사는 짬뽕으로 먹고 들어갑니다!

 

 

 

아머드워리어네요

그런데 사이버보츠면 대전게임인데.....

 

 

 

하..... 기존에 잘만든 게임이 있는데 왜 이딴걸.....

 

 

베어너클3가 보이네요. 이건 또 어떻게 짬뽕시켰을래나?

 

 

 

ㅎㅎㅎㅎ 킹오빠 우정 출연이군요!!!

 

 

 

오~~ 이건 좀 퀄리티가 있어보입니다!!! 용량도 제일 큰것 같구요!!!

 

 

 

왜 똑같은 케릭을 두가지 버전으로 만들어 놓은건지 알수는 없지만 우선 겜을 해 봅니다!!

 

 

 

 

 

.

.

.

.

게임들이 호환이 안되는건지 아니면 최적화가 덜 된건지

 

자주 이런 화면을 보게 되네요!

 

아직은 스위치에서 아닌가봅니다!!!

 

더 나은버전을 기다려야 될것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