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위치 세로 그립 (FLIP GRIP)

카테고리 없음

by 플라잉하이 2019. 10. 31. 14:22

본문

반응형

저는 스위치가 2대인데 한놈은 정품으로 돌리는 녀석이고

 

다른 한녀석은 애뮬용도로 쓰고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애뮬게임을 하다가 보면 가로 게임과 세로 게임으로 나뉘게 되는데

 

세로게임을 가로로 화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화면비율이 

 

작아져 버리기 때문에 세로화면에서 할때보다는 아쉬움이 남는게 사실입니다!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이 나하가 아니기에 해외의 양덕 형님들이

 

스위치 세로그립을 만들게 되었으니

 

그녀석이 바로 "FLIP GRIP" 이란 녀석이 되겠습니다!!

 

 

제품자체의 가격은 그리 비싸지는 않지만 국내에서는 판매가 되지 않기에 

 

해외에서 구매를 해야합니다!! 해외에서 구입하다보니 배송비도 작지는 않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바로 직배가 된다는 사실이지요!!

 

그렇지 않으면 배보다 배꼽이 더큰 상황이 발생하게 되지요! 

 

박스는 조촐합니다!!! 

 

 

 

안에 물건은 부셔지기 쉬운 물건이 아니라서 특별히 꼼꼼한 배송은 필요가 없습니다!

 

안에 뭐가 여러게 들어가 있네요!!

 

 

 

 

이딴걸 왜 넣어준건지...... 차다리 가겨을 조금더 내려주지.....

 

 

 

FLIP GRIP 입니다!!! 제품은 겁나게 단순합니다!!! 

 

 

프라스틱 카드설명서에는 끼우고 뺄때의 설명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카드의 한가지 기능이 더있는데 보시는것과 같이 세로그립을 세울때

 

세로그립에 끼워서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단단해보이지는 않지만 머 없는것보단 낫겠지요....

 

 

 

그러니까 이딴걸 왜 주냐구!!!!!! 배송비나 더 빼달라구!!!!

 

 

 

 

사용을 해보기 위해 PFBA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세로형 게임을 찾아서 테스트해봅니다!!

 

 

 

세로형 거치가 이게좀 불편하네요! 게임을 찾을때 방향키가 가로로 설정되어있기 때문에 

 

찾을때 좀 헷갈리네요!!

 

 

 

 

오~~! 역시 세로형 게임은 세로로 즐겨야 제맛이죠!!! ㅎㅎㅎ

 

 

다른게임도 테스트해봅니다!!

 

우선 가로모드로 했을경우를 보여 드릴께요!!

 

 

이것이 기존에 세로그립이 없을땐 그냥 가로 모드로 하는 화면입니다!! 

 

전체화면에 1/3정도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럼 세로모드로 한다면?...........

 

 

역시 세로모드가 갑입니다!!! ㅎㅎㅎ

 

이젠 즐길일만 남았습니다!!

 

허나 정말 그럴까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