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인용 바탑 그 두번째 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by 플라잉하이 2019. 8. 12. 00: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1인용바탑의 기판을 한방에 날려 먹은뒤

 

큐텐에서 구입한 기판이 도착해 다시 재작업을 해봤습니다!

 

 

 

 

 



저번에 미련하게 한방에 날려 먹은후

 

큐텐에 주문을 넣었던 

 

기판이 도착했습니다!!!

 

(제발 생각좀 하고 살자!!!)

 

 

 








설명서는 필요없으니 쓰레기통으로 고고하고 케이스를 바로 분해를 해줍니다!!

 

 

 

 




 

 

케이스를 분해한후 기존 메모리는 제거하고

 

끝판왕 메모리로 교환을 해 줍니다!!

 

그리고 기존에 해먹었던 기판을 제거한후 

 

새 기판을 장작해 줍니다!

 

그런데

.

.

.

.

.

.

.

.

.

.

 

 

 

 

 

 



x미럴 또 욕나오네요! 죄송!

 

이번엔 기판에 양쪽으로 단자들이 붙어있는 바램에 기존에 장착했던 위치대로는 

 

장착이 안되어서 부득히 저렇게 할수 밖에 없네요!!!

게다가 사운드 단자가 한몫을 더해 세로로도 장착을 못하게 쉴드를 쳐줍니다!!

 

정말 눈불나게 감사하네요!!! x부럴! 죄송!

 

 

 





아무튼 기판을 장착한후 기존 롬은 제거한후 커스텀롬으로 테스트를 해봅니다!!

 

전원을 넣자 처음에 바로 레트로 아크로 진입을 하네요!!

 

 





 

 

잘 동작하는것 확인했으니

종료를 하고 끝판왕 메인화면으로 나갑니다!!!

 

 

 

 







오~! 제대로 나옵니다!! 머 당연하지만요....

 

게임을 하나 골라서 테스트해봅니다!!

 







게임하나를 실행해 보니 

 

이런 화면이 작게 나오네요!!!

 

기다렸다는듯이 

 

전원끄고 설정으로 들어가 줍니다!!

 

 

 









설정으로 재부팅!!!

 

 

 

 

 






기판에 맞게 다시 재설정을 해준다음 

 

재부팅을 해줍니다!!!

 

 

 

 

 





 

 

 

 

다시 테스트해 봅니다!

이제는 제대로 나오네요!!!!^^

 









게임도 당연하지만 잘 됩니다!!!

 

레버 버튼들도 제대로 인식을 합니다!

 








던전이도 잘 돌아갑니다!!!

 







던전이는 여럿이 해야 제맛인데 

 

이번 휴가때 한번 들고 가야 겠습니다!!!

 

아~! 이번에 2인용 바탑 주문했지..... ㅡ,.ㅡ

 

그걸 가져가야 겠네요!!!

 

근데 바탑이 도대체 몇개야?

 

정작 사기만하고 게임은 하지도 않네요!! 머 다들 그러시죠?^^

 

 

 

 

 

 





1945 스트라이크입니다!!!

 

슈팅게임은 세로 화면으로 즐겨야 제맛인데.....

 

세로로 된다면 세로로 즐겨야 겠지요? 어떻게?

 

이 우드릭스의 장점이 발휘되는 순간입니다!!!

 

ㅎㅎㅎㅎㅎ

 

 

 

 







우선 세로 모드 킹오브에어로 들어갑니다!!

 

당연히 화면이 옆으로 보입니다!!

 

아무일 없다는듯이 앞 판넬을 빼서 90도 돌려주고 다시 집어 넣습니다!

 

 

 





 

푸하하하하!

세로 바탑 탄생입니다!! ㅋㅋㅋ

 

제가 처음에 우드릭스를 구입한 이유도 이것 때문이였습니다!!

 

 

 

 









역시 세로 화면으로 하니 화면이 꽉찹니다!!!

 

이왕 해본김에 

 

다른것도 해봅니다!

 

 








어른들의 로망 갈스입니다!!! ㅎㅎㅎㅎ

 





 

역시 세로게임은 세로로 즐겨야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이상 세로로도 즐길수 있는 우드릭스바탑 두번째 후기 였습니다!!!

 

하지만 소신에겐 바탑이 하나더 남아 있었으니....

 

다음편에 올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