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MVS 간단 리뷰!!!

취미

by 플라잉하이 2018. 6. 22. 05: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CMVS에 대해서 간단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번에 구입한CMVS는 네이버 카페에서 공동구매를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공구하고나서 거의 한달만에 제품을 받아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이번에 공구한 CMVS제품입니다!!! 이제품은 두가지가 나오는데 케이스가 아크릴로 되어있는 제품과 위에 보이시는 금속케이스로 된 제품이 있습니다!!!이놈은 아크릴로된 녀석보단 조금더 값이 나갑니다!

 




전면 모습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원되는 패드가 무려 4가지입니다!! 기본으로 네오지오 15핀 이외에 새턴,그리고 메라드라이브,그리고 PS2패드까지 지원이 됩니다!!!




PS2패드 꼽는데는 옆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크릴은 제가 알기론  네오지오와 PS2까지만 지원됩니다!





뒷쪽엔 영상출력 단자들이 있는데 웬만한 영상 단자는 모두 지원됩니다! 





컴포지트, RGB, S단자까지 지원되니 웬만한 브라운관은 다 지원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S-VIDEO와 8핀RGB단자입니다!!! 전원은 5V 10A짜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용량이 꽤 큽니다!





우선 예전에 구입했었던 120 in 1 합팩으로 테스트해보겠습니다!!





몇몇 게임들이 겹치기는 하지만 이정도면 준수한 편입니다!!!!






팩을 꼽고 조이스틱을 연결한다음  전원을 넣어줍니다!!!





아~~ 그런데 전면에 LED들이 반짝거리면 눈뽕을하네요!!!ㅠㅠ 왜 이딴걸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전원표시등 하나면 되는데...은근히 신경쓰입니다!!!





그런데 이런 쒯!! 안나옵니다!!! ㅠㅠ 팩을 다시 뺏다 다시 잘 껴봐도 저상태이네요!!!!  망했네요!!! 불량이 걸린것 같습니다!!! 한달을 기다렸는데..... 그런데 이런 상황이 저번에도 있던것이 불현듯생각이 납니다!!! 왜 이런기억이 생각이 나는거지? 곰곰히 색각을 해보니.... 아~~!!!! 맞다!!!




미련하면 기기가 고생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팩을 뒤집어 끼웠습니다!!!! ㅡ,.ㅡ 팩이 고장안나것이 다행이네요!! 그런데 저번에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또 똑같은 짓을 했네요!!! 역시 나이는 못속이나 봅니다!!!! 다시 제대로 끼우고 테스트해봅니다!!!





오~~! 재대로 나옵니다!!!!





그리고 유니바이오스는 덤입니다!!!ㅎㅎㅎㅎ 


CMVS간단리뷰였습니다! 다음엔 좀더 파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WD Elements 8테라 외장하드!!!  (3) 2018.09.14
SX OS 닌텐도 스위치의 갈등....  (0) 2018.09.13
SUPER SD SYSTEM 올롬정리!!  (0) 2018.06.22
멈출수 없는 일옥(일본옥션)!!!!  (0) 2018.06.21
전기형 패미컴 AV개조  (4) 2018.06.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